본문 바로가기
열심히 구경하고(공연.전시.축제)

여의도 더현대 포코리프렌즈 팝업 후기, 기간, 위치

by 평범한 일벌 2023. 12. 11.
728x90

더현대에는 참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

요번에 구경다니다보니 어디서 많이 본 그림체.

노티드 도넛 삽화를 그린 분의 캐릭터라고 한다.

그림체에서 도넛이 연상되는 나는 당 중독,,,

그럼 포코리프렌즈 팝업스토어를 만나보자.

기간은 12월 4일(월) 부터 12월 17일(일)까지!

팝업스토어가 자주 열리는 지하1층에 위치!

운영 시간은 더현대 운영 시간과 동일하다.

그럼 팝업스토어 외관부터!


입구로 가는 외부 유리에 저렇게 꾸며져있다.

입구에 도착하면 큰 트리와 포코리가 맞이해준다.


포토존으로 쓰이는데 색감도 좋고 캐릭터도 귀엽,,

인스타를 하시는 분은 아래 이벤트 주목!

한정수량이라는데, 혼자 간 나는 1번도 부끄럽고

인스타를 안해서 2번도 할 수 없었다.

이벤트는 아쉽지만 가게 이곳저곳을 찍어보았다.


매장을 미리 경험할 수 있게 매대도 찍어보았다.


아마 모든 매대를 다 찍은 것 같은데,

온라인 나들이 해보시고 궁금하시면 직접 방문을!

귀여운 포코리프렌즈, 귀여움 충전 잘 하고 갑니다!



#여의도 #더현대 #팝업스토어 #포코리프렌즈 #노티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