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심히 쓰고(제품리뷰)

해즈브로 보드게임 결정전(feat. Only 홈플러스, 한정판) 내돈내산 후기

by 평범한 일벌 2023. 12. 11.
728x90

딸기가 먹고 싶어서 홈플러스로 출발했다.

그리고 나는 왜 또 장난감 코너에 있는가.

한정판 이라는 단어에 꼿혀 또 구매한 나.

해즈브로 보드게임 결정전, 그 리뷰를 시작한다.


포장이 크고 멋진데, 구성은 2가지 구성이다.

모노폴리 슈퍼마리오, 인생게임 쥬라기공원.

Only 홈플러스 라는 문구와 한정판 이라는 문구가

나의 소비 욕구를 자극해서 그대로 싣고 왔다.


심플한 뒷면이 나는 더 좋긴 했다!

그럼 그 구성에 대해 살펴보자.


두 개의 보드게임이 1세트로 이루어진 구성.

박스를 열어보니 두 개가 따로 들어있다.


일단 관리 측면에서 편리한 것 같아 합격!

그럼 각 세트를 뜯어보자.


1. 모노폴리 슈퍼마리오


우리가 익히 아는 부르@블 같은 게임인데,

요게 먼저 나온 전통적인 게임이긴 하다.

다만 슈퍼마리오 버전으로 개량되어 있음.

종이로 된 코인 뜯을 때 뜯어지니 조심해야한다.


2. 인생게임 쥬라기공원

사실 인생게임을 해보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생각보다 게임이 재미있었다.

일단 언제 끝날지 모르는 모노폴리 스타일보다

끝나는 시간이 정해져있는 게임이라 좋았다.

심지어 구성도 상당히 디테일하고 알찼다.

개인적으로는 인생게임을 더 자주 할듯 하다.


이렇게 2가지 보드게임을 각각 사는 비용 대비

세트로 2개를 한 꺼번에 사니 저렴한 가격이다.

심지어 지금 세일 기간이라 가격도 2만원대다.

보드게임을 좋아한다면, 이 구성 놓치지 않길!



#헤즈브로 #보드게임 #홈플러스 #한정판 #모노폴리 #인생게임 #슈퍼마리오 #쥬라기공원
#내돈내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