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건강한 삶을! (건강)

더:단백(빙그레), 내돈내산

평범한 일벌 2023. 11. 9. 07:17
728x90

평범한 직장인이지만 나름대로 군대도 다녀왔고,

체력단련도 간간이 했던 터라 운동을 어렵게 보지 않았다.

다만, 직장인으로써의 생활만큼 운동이라는 것과 멀어졌고

나는 정말로 체력이 최저로 내려왔음을 깨달았다.


여튼 주변 헬스인들이 보기에 민망할 정도의 운동을 하고

지쳐버린 나에게 친구는 단백질 음료를 내밀었다.

운동을 하고난 후에 단백질을 보충해야한다고 했고,

음료 원샷 후 우린 고기를 구우러 갔다.


그 후에 다른 맛이 궁금해서 보니,

나는 커피가 잘 안맞는데 초코맛도 있길래 주문했다.

초코맛은 보충제만으로 충분해,,, ㅎㅎㅎ

역시 주문에는 이유가 있었다.

다음에 또 산다면 카라멜로 사야겠다.


#더단백 #운동음료 #빙그레 #내돈내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