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쓰고(제품리뷰)

닛신 돈베이키츠네 우동 컵라면, 내돈내산

평범한 일벌 2023. 11. 14. 07:26
728x90

일본은 라멘, 우동이 참 유명하다.

그러다보니 컵라면도 굉장히 발달해있는데,

그 중에서도 오늘은 유부우동을 소개해본다.


일본 컵라면 업체 중에도 닛신이 상당히 유명한데,

유부가 큼직-하게 들어있다는 유부우동이다!


아마 일본 우동 컵라면 치면 가장 먼저 나오지 않을까?

그래서 나도 먹어보기로 ㅎㅎㅎ

열어보니 큼직한 유부와 면, 그리고 스프가 있는데,

스프구조가 상당히 독특하다.

2개 스프를 하나의 패키징으로 해두다니,,,

아이디어가 상당히 좋다.

작은걸 깜박하고 안빼는 불상사를 방지하기 위함인듯.

이걸 안내선에 따라 자르면 아래처럼 잘린다.


컵라면 용기가 PS(Poly Styrene)이라 따로 옮기고,

설명대로 5분간 뜨거운 물에 불려본다.

컵라면 먹으면서 환경호르몬 무섭다고 용기를 옮기는 나,

뭔가 아이러니하김 하지만 넘어가기로 하자!

따로 들어있던 작은 스프는 시치미 같은 매콤한 맛!

유부는 약간 달콤한 맛이었고 우동은 우동이었다!

가스오부시 향이 듬뿍 나는 우동, 나는 한 번 이면 충분!


일본 간 김에 사온 우동 컵라면, 괜찮았다!


#닛신 #컵라면 #일본컵라면 #우동 #내돈내산

728x90